원피스 에이스 드림

DREAM
2024.02.22

[ 사랑해줘서, 고마워. ]

 

 

ワンピース
ONE PIECE

포트거스 D. 에이스 X 디젤


 

 

 

[ 드림주 ]

 

 

 

[ 프로필 ]

 

이름: 디젤 (diesel)

나이: 27세 (2년전 25세)

키/몸무게: 178CM/65KG

소속: 스페이드해적단 > 흰수염해적단 > 밀짚모자해적단

혈액형: XF형

생일: 4월 27일

능력: 어스어스열매 (흙능력자)

출생지: GIGA섬 BIT왕국

패기: 견문색, 무장색

이미지국가: 러시아

가족관계: 아버지, 어머니(생사불명), 오빠(태어나기 전 사망)

 

 

 

[ 서사 ]

 

10세, 집을 나가다.

디젤의 집안은 정말 좋은 집안이였다. 뛰어난 기계문명을 자랑하는 바이트왕국의 기술이 디젤의 가문에서 나왔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큰 영향력을 지니고 있었고 그 덕분에 엄청난 부를 누렸다. 하지만 디젤은 이 집구석이 썩 좋은 것은 아니였다. 아버지는 매일같이 디젤에게 "네가 태어났으면 안됐는데.", "네가 남자였다면.", "여자는 아무것도 될 수 없어." 와 같은 소리를 했으며 그 떄문에 하인들도 디젤을 좋게 볼 수 없었다. 결국 디젤은 집을 나가게 된다. 그 후 디젤은 아버지의 트라우마 때문인지 남장을 하고 다니게 된다.

 

 

13세, 사보를 만나다.

디젤은 부모님 없이 도둑질을 하며 간신히 생을 유지 하고 있었다. 바이트왕국은 기계문명이 뛰어난 왕국이였으나 왕의 횡령으로 인해 거의 망해가고 있는 상태였다. 왕국이 상황이 심각해지자 이를 계속 주시하던 혁명군의 총사령관 드래곤은 상황에 개입하기로 한다. 혁명군이 상황을 해결하던 와중 혁명군과 같이 다니던 사보와 디젤이 만나게 된다. 평소와 같이 도둑질을 하던 디젤은 사보가 들고 있던 베리 몇전을 갈취, 그렇게 인연이 시작된다. 당황할 수 밖에 없었던 사보는 디젤을 따라갔고 디젤의 쉼터까지 따라가게 된다. 디젤의 꼴이 말이 아닌것을 보게되자 사보는 디젤을 도와주게 된다. 디젤이 생활 할 수 있을 만큼의 베리를 혁명군 몰래 준다던지, 옷을 사준다던지 등등... 사보의 도움으로 디젤은 더 편하게 살게 될 수 있었다. 하지만 그 또한 잠깐이였을 뿐 구원자나 다름없던 사보는 혁명군이 왕국 상황을 해결하자마자 떠나게 되고 디젤은 더 이상 사보를 만날 수 없게 된다.

 

 

15세, 바다에 나가다.

대해적시대인 지금 바이트왕국에 더 이상의 위협은 없었지만 디젤은 그저 사보를 만나고 싶다는 생각만으로 바다로 떠나게 된다. 후 몇 개월이 지나 어스어스열매를 먹게된다.

 

 

16세, 스페이드해적단에 들어가게 된다.

1년동안 혼자 항해를 하던 중 디젤은 해적단의 필요를 느끼게 되는 찰나 에이스를 만나게 된다. 디젤은 에이스를 보곤 사보와 비슷하다고 느끼게 되고 호감을 느낀다. 그 뒤로 에이스를 줄곧 따라 다니며 에이스를 귀찮게 한다. 디젤은 에이스에게 미움을 받는 줄 알았지만 에이스도 디젤을 딱히 나쁘게 보진 않았고 그저 관심 없었던 것 뿐이였다. 에이스가 능력이 없던 시절 에이스가 위험에 처한 순간 디젤은 에이스를 어스어스열매로 구해 에이스는 디젤이 능력자인 것을 알게 된다. 에이스를 구하게 된 디젤은 더 이상 에이스를 따라다니지 않겠다며 에이스를 포기하려던 찰나 에이스에게 해적단 입단을 권유 받게 돼 스페이드해적단 초기 멤버로 들어가게 된다. 시작은 에이스를 사보와 대입하여 따라다닌 것이였지만 끝은 에이스를 사랑하고 진정으로 에이스가 행복하기를 원했다. 아마 스페이드해적단 중 에이스를 제일 따르고 좋아했던 것은 디젤이였을 것.

 

 

17~18세, 스페이드해적단이 흰수염해적단 밑으로 들어가며 흰수염해적단 2번대소속이 되다.

 

 

19세, 에이스가 죽다.

정상대전에서 에이스가 죽고 큰 충격에 빠진 디젤은 마르코와 함께 외딴 생활을 하게 된다. 

 

 

21세, 드레스로자에서 이글이글열매가 경품으로 걸렸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드레스로자에서 이글이글열매가 경품으로 걸렸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드레스로자로 가게된다.

 

드로자에서 사보 만나고 루피 만나고

루피 도와주게 되고

루피는 이미 정상대전에서 디젤을 만났으니까 알아챌듯 <그거에 감동 (왜냐면 얘는 남장하고 있었으니까) 어캐 알고 있지 하면 동료니까...

그 이후로 사보가 이글이글 열매를 먹는것에 가담 사보도 도와주고 루피도 도와주고

그러다 콜로세움 대기실에서 바제스가 도발하는거 (뭐 여자였냐 흰수염해적단은 아들들만 있는게 아니였나 흰수염 해적단도 무르구나 < 이런 발언 + 에이스가 죽을 때 자고 있었나?라는 말들 등등) 에 싸우려다 그거 지켜보고 있던 루피가 뭐라고? 함서 한마디함 (여자든 남자든 뭐가 상관이야? 대충 구원할만한 말) 

 

 

 

 

 


 

 

 

 

 

 

 

 

 


 

 

 

 

 

-메르

 

 

 

 

 

 

 

 

 

 

 

 

 


 

 

 

 

 

こめだわら

 

 

Cry、lie、다음 생에 다시 만납시다

텅 빈 머리를 끌어안고 비척비척 걸어가서

사람들의 무리를 떠나

 

오늘도 먹고 자고 치고 먹고 괴롭고 자고 우울하고 자고

 

텅 빈 엔드롤을 배경으로

사람의 길을 떠나

 

 

'DREAM' 카테고리의 다른 글

SANDMAN X PANT  (0) 2023.12.04